업종변화, 창업, 추천브랜드, 갯벌조개, 성공기회
한동안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려고 알아보던 중, 사업을 바꾸라는 권유를 받았습니다. 예전에 탐구했던 분야가 날로 사라져가는 것 같아서 다른 방향을 모색하려고 고민했어요.
뛰어들 수 있는 분야나 아이템은 많지만, 잠깐 인기를 끌었던 분야는 피하고 싶었어요. 오랫동안 꾸준하고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사업을 찾는 게 중요해서 계속해서 탐색을 하게 됐어요. 그러다가 갯벌의 조개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내가 해냈어.
이 회사의 장점을 살펴본 후, 이를 토대로 향후 계획을 세우기로 했습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격월로 화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참석하시면 품목정보, 운영방법 등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심층적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설명회에 참석해 보니 본사의 지원이 매우 꼼꼼하고 체계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서 해당 품목에 대해 더욱 신뢰를 갖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상업공간 계약을 할 때 상권의 위치를 함께 분석해 내가 원하는 상권에 어떤 위치가 가장 좋은지 본사에서 직접 결정한다. 우리에게도 주겠다고 하더군요. 그뿐만 아니라, 본사 전문가들이 매장 운영 방법을 다양하게 조언해 주시고 꾸준한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셨습니다.
다른 분야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지인이 사업을 바꾸려고 이 아이템을 추천했는데, 설명회에 가서 왜 그렇게 적극적으로 추천했는지 깨달았습니다. 우선 메인메뉴인 대왕조개전골의 비주얼이 큼직하고 푸짐해서 단번에 눈길을 끌었습니다. ,양이 많아서 단체 손님을 받기에 좋을 것 같았습니다.
사업의 성패는 소비자가 보러 오느냐 안 오느냐에 달려 있다. 이런 점을 고려하면 이곳은 비난할 여지가 없는 곳이라고 느꼈습니다. 무엇보다 주방에서 요리를 할 필요 없이 냄비에 재료만 담기만 하면 손님이 직접 요리해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예.
따라서 전문 셰프를 고용할 필요가 없으며, 홀에서 서빙하는 인원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인건비가 절감되기 때문에 매출수익률은 상당히 높습니다. 요리에 서툴러도 사업을 운영할 수 있다.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홀 판매에 집중하기 때문에 배달비나 배달 광고비가 발생하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테이블 가격이 10만원대로 높아 매출이 높다. 테이블 가격이 높아 손님이 없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뛰어난 비주얼 덕분에 SNS에서도 맛집으로 인증받으며 단골 손님이 늘고 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라는 추천을 받고 뒤늦게 이 브랜드를 알게 되었는데, 여러모로 좋았습니다. 활조개를 취급하기가 쉽지 않아 가맹점 이용이 어려웠으나,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고 바지락을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에서는 주로 디너 장사를 하고 점심시간을 이용하는데, 이곳은 점심메뉴로 바지락칼국수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서 점심 손님도 유치할 수 있다.
점심시간, 저녁시간에도 장사를 할 수 있으니 그에 따라 매출도 늘어나는 것은 당연하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꾸준한 매출을 보장하기 위해 본사에서 점주님들을 뒤에서 지원하고 있어서 더욱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물론 바지락은 치킨이나 피자처럼 경쟁자가 많지도 않고, 예전에 많이 왔다 갔다 했던 화려한 트렌디 아이템도 아니어서 전골과 칼국수만으로도 꾸준한 매출을 낼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조개는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좋은 음식입니다.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날씨나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아이템이라 성공확률이 높을 수 있어요.
연구를 할수록 창업을 권유받아 이런 곳을 발견하게 된 것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이번 기회에 창업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가게.
사실 이 곳을 알기 전에는 해산물을 다뤄본 적도 없고 무엇을 해야 할지 확실히 감을 잡지 못했는데, 이번에 창업 설명회를 가보고 나서 정말 맛집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경쟁력 있는 브랜드. 본사에서 문의사항에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해주셔서 마음이 더 편해졌습니다.
나는 이 일을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잠시 계산기를 두드려보니 테이블 가격이 높은 것 같아서 매출은 높지만 지출이 적어서 이익률이 높을 수밖에 없었다. 게다가 바지락은 술안주로도 좋아요. 가족모임, 회사 회식 전문점으로 매출이 늘어날 전망이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라는 추천을 받은 후, 해당 브랜드의 성공 스토리에 관심이 생겨 문의하게 되었습니다. 상세한 지표를 제공해 주셔서 꼼꼼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우선 부산송점의 경우 월 매출이 1억6000만원에 달했다고 한다. 잠실새내점은 1년 내내 월매출 1억 원 이하로 떨어진 적이 없다. 솔직히 말하면, 매출 자체보다 순이익이 더 중요합니다. 아마도 인정에 더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나도 마찬가지였다. 일반적으로 외식업의 수익률은 15% 안팎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앞서 언급했듯이 높은 매출과 낮은 비용으로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는 브랜드이다. 한 매장에서는 월 매출 9,500만원 기준 최대 37.4%에 달하는 수익률을 기록했다고 한다.
가게 주인이 원하는 만큼 가게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어서 좀 더 성공적인 운영이 가능했던 것 같고, 부담 없이 창업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본사와 끊임없는 상담을 통해 나에게 딱 맞는 사이즈를 신중히 결정하겠습니다. .
왜 업계를 바꾸는 창업 추천 아이템을 논의할 때 왜 전문가들 사이에서 거론되는지 이번 기회를 통해 깨닫게 됐다. 저도 여기 팀원이 되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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